'사랑의 콜센타' 무친들 생애 첫 단독무대+100점 세례…최정훈 최종 우승

입력 2021-05-07 10:55   수정 2021-05-07 10:57

사랑의 콜센타 (사진=방송캡처)


‘사랑의?콜센타’?TOP6?임영웅-영탁-이찬원-정동원-장민호-김희재가?무친6?김선준-마아성-최정훈-강석-정다한-모아와?흥?넘치는?감동의?무대로?목요일?밤을?뒤흔들었다.

지난?6일?방송된?TV?CHOSUN?‘신청곡을?불러드립니다-사랑의?콜센타’(이하?‘사랑의?콜센타’)?54회분은?닐슨코리아?기준?전국?시청률?11.7%,?분당?최고?시청률은?13.3%까지?치솟아?목요일?전체?예능?시청률?1위를?수성했다.?이날?방송에서는?TOP6?임영웅-영탁-이찬원-정동원-장민호-김희재가?무명?친구들의?일일?매니저가?되어?특별?홍보에?나서며?다채로운?무대를?선사했다.?

먼저?범상치?않은?비주얼로?등장한?영탁?친구?마아성은?‘님과?함께’로?시작부터?분위기를?단번에?끌어올렸다.?잘생긴?외모에?구수한?목소리의?주인공?정다한은?‘못난?놈’을?불러?누구의?친구인지?궁금증을?일으켰고?곧?장민호가?2절을?함께하며?찐친임을?입증했다.?유일한?홍일점?친구로?‘주라주라’를?부르며?얼굴을?비춘?모아는?김희재와?‘투리다’를?결성했던?절친이라고?밝혀?기대를?안겼다.?‘시계바늘’을?열창하며?유쾌하게?나온?김선준은?이미?임영웅의?친구로?얼굴을?알린?바?있어?환호를?받았고,?트롯?신동?강석은?‘따르릉’으로?입장한?후?2절부터?정동원과?깜찍?댄스를?선보여?흥을?돋웠다.?또한?‘미스터트롯’을?통해?익숙한?최정훈이?이찬원의?친구로?‘밀어밀어’를?선보여?반가움을?안겼다.?

1라운드는?TOP6와?무명친구들의?듀엣?무대로?꾸며진?가운데,?이찬원-최정훈?팀이?첫?번째?주자로?올랐다.?이찬원은?군필?문제가?해결된?‘예비역’?최정훈을?강조하며?‘딴?놈?다?거기서?거기’로?100점을?획득,?첫?무대부터?압도적인?선제공격을?가했다.?마아성의?일일?매니저가?된?영탁은?즉석?콩트로?마아성을?홍보하는?데?열의를?다했고?‘당신이?최고야’로?98점을?받았다.?얼굴,?성격,?노래?다한?8년?차?트로트?가수?정다한을?소개한?장민호는?‘평행선’을?함께해?98점을?기록했고,?10년?지기?절친이라는?김희재와?모아는?‘눈치제로’?무대로?작곡가?영탁을?뿌듯하게?만들며?99점을?얻었다.?임영웅은?대학?친구?김선준과?그?시절?자주?불렀던?‘포유’를?록?스피릿으로?선사,?100점을?받는?기쁨을?누렸다.?남승민?때문에?알게?됐다며?강석을?소개한?정동원은?‘문을?여시오’로?신명나는?듀엣을?완성,?97점으로?1라운드?듀엣전을?마무리했다.?

2라운드에서는?TOP6가?무명?친구들의?숨은?명곡을?부르는?대결로,?무명친구들의?정보를?전혀?모르는?언택트?관객들과?함께?진행됐다.?정동원은?강석의?‘사랑은?이판사판’을,?영탁은?마아성의?‘미워말아요’를,?김희재는?모아의?‘너를?만나서’를,?임영웅은?김선준의?‘흥얼흥얼’을,?장민호는?정다한의?‘어허야’를?열창했고?이찬원은?아직?앨범을?발매한?적이?없는?최정훈을?위해?‘미스터트롯’?경연?당시?최정훈이?불러?화제가?됐던?‘연하의?남자’를?화려한?찌르기?댄스까지?더해?선보였다.?무친들의?명곡을?띄우기?위한?TOP6의?핏대?열창은?열기를?치솟게?했고,?숨은?명곡들의?대거?등장에?역주행?소취곡을?향한?기대감이?한껏?모아졌다.??

그런가?하면?TOP6의?신곡?발표?네?번째?무대로?정동원이?신곡?‘내?마음?속?최고’를?언택트?관객?앞에서?최초로?공개,?깜찍한?퍼포먼스와?흥겨운?무대로?삼촌?미소를?발산케?했다.?

이후?마지막?3라운드는?무친들의?인생곡을?들어보는?시간으로,?노래방?마스터?점수와?언택트?관객들의?점수를?합산,?최종?결과를?집계하는?방식으로?이뤄졌다.?언택트?관객?앞?무대는?처음이라는?무친들?중?첫?번째로?최정훈이?등판했고,?‘미스터트롯’?경연?때를?방불케?하는?화려한?퍼포먼스의?‘남자답게’로?입틀막?반응을?불러일으키며?92점을?기록했다.?‘트롯계?마동석’?마아성은?‘테스형’으로?강력한?카리스마를?뿜어내며?100점을?받은?후?오열,?트롯맨들까지?눈물을?떨구게?만들었다.?세?번째?주자는?생애?첫?단독?무대라는?김선준이?긴장감?속에서도?‘사랑님’을?완벽하게?불러?99점을,?네?번째?주자?모아는?청아한?목소리와?놀라운?가창력으로?‘난?너에게’를?소화해?100점을?따냈다.?자신을?‘강가의?돌멩이’라고?소개한?강석은?여유로운?무대매너로?‘정말?진짜로’를?선곡해?94점을,?‘트롯계의?바를정’?정다한은?‘유랑청춘’을?불러?‘제2의?임영웅’이라는?극찬?속?91점이라는?아쉬운?점수를?받았다.?언택트?관객들도?희며들게?한?스페셜?무대에서는?김희재가?‘하니하니’를?화끈하게?선사,?마지막을?장식했다.?모든?무대가?끝난?후?1위는?정다한,?2위는?최정훈,?3위는?마아성,?4위는?김선준,?5위는?모아,?6위는?강석으로?선정됐으나,?2라운드?TOP6의?노래에?대한?언택트?관객?점수가?합해져?1위에?최정훈이?우뚝?서며?짜릿한?역전승을?거뒀다.?

한편?‘사랑의?콜센타’는?매주?목요일?오후?10시에?방송된다.

신지원 한경닷컴 연예·이슈팀 기자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